미국 방문 선교사들에게 쉼터 제공
상태바
미국 방문 선교사들에게 쉼터 제공
  • 승인 2001.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미국 LA를 방문하는 거처가 마땅치 않은 선교사들에게 쉬어갈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하는 선교센터가 있어 화제다.
미국 캘리포니아 LA의 놀웍시에 위치한 ‘21세기 세계선교센터’(총재:이근삼박사, 대표:김용운목사·사진)는 캘리포니아와 연방 세무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비영리단체로서, 주님의 지상 대명령을 받들어서 땅끝까지 복음을 전함으로 천하보다 귀한 생명을 구원하는 세계선교의 사명을 다함과 동시에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에 우리 한국 교회와 성도들에게 주신 위대한 사명이자 축복인줄 알고 사역에 힘쓰고 있다.

현재 LA에만 선교관을 운영하고 있으나 하나님이 허락하시는대로 서울과 뉴욕에 확대시키기 위해 기도 중이며, 그 외에 다른 지역의 모든 선교관들과 형제 의식을 갖고 함께 협력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현재 발행 중인 월간지 ‘복음의 횃불’을 통해 전 세계에 흩어진 선교사들과 미국 및 한국에 무료로 보급하고 있으며, 기도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인식하여 세계선교를 위한 중보기도회와 선교집회 등을 통해 선교지와 후방의 교회들과 연결시킴으로써 모든 그리스도인들로 하여금 선교사역에 동참케 하고 있다. 또한 선교현장 답사를 통해 선교현장에서의 하나님 사랑과 선교의 비전 등 선교의 생생한 살아있는 역사들을 후방의 교인들에게 알림으로 세계선교의 협력과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E-mail: evangelia21@hot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