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300여명에게 꿈과 비전, 영성의 회복을”
상태바
“청소년 300여명에게 꿈과 비전, 영성의 회복을”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4.08.1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성, 지난 5~7일 ‘2024 전국 청소년연합수련회’
예수교대한성결교회는 지난 5~&일 ‘2024년 예성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를 개최했다.
예수교대한성결교회는 지난 5~7일 ‘2024년 예성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를 개최했다.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김만수 목사) 총회 학생부가 주최하고 예성 청소년사역위원회(이하, 청사위)가 주관하는 ‘2024년 예성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지난 5~7일 안양 성결대학교에서 개최됐다.

올해 예성답게, 예수 닮게’(8:29)를 주제로 23일간 열린 수련회는 다음 세대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바른 교회에 대한 이해와 확신을 강화하고 교단에 대한 자긍심과 소속감을 증대하기 위해 이뤄졌다.

37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리엔테이션으로 시작된 첫째 날 개회예배에는 윤성철 목사(부위원장)의 기도 후 청사위 위원장 임시영 목사가 설교를 전했다. 이후 멀티프로그램,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이 있었다.

둘째 날에는 물놀이, 예수닮게 Talk Talk!, 셋째 날에는 찬양과 경배, 폐회예배 및 파송의 시간이 이어졌다.

특별히 이번 수련회 기간 밤에 열린 찬양과 경배, 말씀과 기도회 시간은 예성 청소년들의 영성을 끌어 올리기에 충분했다. 이 자리에는 임시영 목사를 비롯해 원하트코리아 김성목 대표, KOSTA 송주현 목사가 강사로 나서 다음세대의 꿈과 비전, 영성의 회복을 도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