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부흥사회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
상태바
총회부흥사회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
  • 이석훈
  • 승인 2024.05.2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15일 속초 현대수콘도에서 50여명 참석

“무너진 한국교회에 성령의 바람이 불어야 합니다”

총회 부흥사회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설악 현대수콘도에서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를 실시했다.
총회 부흥사회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설악 현대수콘도에서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를 실시했다.
조주원 목사
조주원 목사

백석총회 부흥사회(대표회장:조주원 목사)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속초 현대수콘도에서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를 갖고 교회와 총회 부흥을 위한 선도역할을 다짐했다.

‘성령충만함으로 다시 시작합시다’란 주제로 열린 이번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에는 전국에서 50여 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으며, 새벽과 낮, 저녁으로 이어진 6차례의 강의와 성령집회를 통해 도전과 결단의 시간을 보냈다.

대표회장 조주원 목사는 “먼 곳까지 부흥사회 영성 단합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오신 모든 목사님들을 환영하고 축복한다”면서 “코로나가 물러갔지만 무너진 강단, 부흥의 불길은 사라져가고 교회들은 무기력한 상황에서 이번 영성단합대회를 통해 기도하고 배우고 성령충만함으로 회복되어 성령의 바람을 다시 일으키자”고 말했다.

이번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 첫날 개회예배는 여성위원장 권미선 목사의 사회로 서기 임온유 목사의 기도와 회의록서기 박정순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김진범 목사가 ‘이런 부흥사가 됩시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재정위원장 손용호 목사의 헌금기도와 대표회장 조주원 목사의 개회선언이 있었으며, 부총회장 이승수 목사의 격려사와 기획실장 김강수 목사의 축사, 사무총장 임영선 목사의 광고, 김진범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김진범 총회장은 “총회설립 46주년을 맞아 한국교회가 다시 일어나도록 백석총회가 앞장서야 하며 그 선봉에 부흥사회가 있는 줄 믿는다”면서 “이번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를 통해 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중심을 잡고 성령충만으로 회복되어 영적인 부흥사로 거듭나서 영혼을 일깨우는 부흥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총회 부흥사회 영성회복 예배에서 부산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총회 부흥사회 영성회복 예배에서 부산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번 영성회복 힐링단합대회를 위해 초원교회 송태권 목사와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가 저녁시간 부흥성회를 인도하면서 영적인 도전과 비전을 선포했으며, 6차례의 특강을 통해 실질적인 현장강의를 전했다.

강의에서는 합동부흥사회 대표회장인 이석우 목사가 ‘교회부흥과 성장’에 대해 강의한 것을 시작으로 김동기 목사(광음교회), 이주훈 목사(동탄사랑의교회), 강형규 목사(신천장로교회), 김광옥 목사(살구나무교회), 강순모 목사(비봉전원교회)가 시간시간 말씀을 전했다.

둘째날 오후 시간에는 통일전망대를 방문해 남북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마지막날 폐회예배는 서기 임온유 목사의 사회로 부대회장 정복향 목사의 기도와 대표회장 조주원 목사의 설교가 있었으며, 증경총회장 이주훈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