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 개최
상태바
‘2023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 개최
  • 이석훈
  • 승인 2023.10.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 지난 12~13일 속초 호텔마레몬스

영력의 충만함으로 삼천리반도와 오대양 육대주를 부흥의 열기로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가 주최한 제23회 ‘2023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가 지난 12일과 13일 강원도 속초 호텔마레몬스에서 개최됐다.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가 주최한 제23회 ‘2023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가 지난 12일과 13일 강원도 속초 호텔마레몬스에서 개최됐다.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총재:엄기호 목사. 대표회장:차장현 목사)가 주최한 제23‘2023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가 지난 12일과 1312일 일정으로 강원도 속초 호텔마레몬스에서 개최됐다.

한국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부흥강사의 영적 재무장을 강화코자 지난 1998년 제1회를 시작한 뒤로 올해 23회째를 맞는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80여 명의 부흥사들이 참석해 뜨겁게 기도했다.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 총재 엄기호 목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 총재 엄기호 목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총재 엄기호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의 주요 목적은 각 교단 부흥목사들의 영적 충만함을 도모하고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한 사명감 고취와 선교운동의 활성화에 있다면서 이번 성회를 통해 우리 복음동역자가 하나가 되어 상호 협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첫날 개회예배는 예봄교회 오종호 목사의 찬양인도로 시작되어 준비위원장 박철규 목사(부총재)의 인도로 상임회장 최길학 목사가 기도하고, 공동회장 오인석 목사가 성경봉독하고, 성령사랑교회 나은정 찬양선교사가 특송을 했고, 총재 엄기호 목사가 ’4차원의 영성을 주제로 말씀을 전했으며, 수석부총재 고병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준비총무 황연식 목사가 광고를 했다.

영적향상 세미나로 준비된 두 번째 성회는 상임회장 김정일 목사의 인도로 공동회장 김영길 목사가 기도하고 대표회장 차장현 목사가 예수의 이름으로를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상임회장 노수우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저녁에는 영적향상 부흥회로 참석 목회자들의 가슴에 성령의 불을 붙였다. 상임회장 정동학 목사의 인도로 이성길 목사가 기도하고 공동회장 최시형 목사가 성경봉독 한 후, 오산리기도원장 김원철 목사가 주님의 뜻을 주제로 말씀을 전했으며, 공동회장 강성희 목사의 헌금기도 후 부총재 노문길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올해 23회째를 맞는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는 80여 명의 부흥사들이 참석했다.
올해 23회째를 맞는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는 80여 명의 부흥사들이 참석했다.

둘째날 새벽 결단의 시간은 공동회장 왕영신 목사의 인도로 상임회장 김금숙 목사가 기도를 인도했으며, 월드남포협의회장 강복렬 목사가 주 사랑하는 자를 주제로 말씀을 전했으며, 대표회장 차장현 목사가 인사말씀을 하고 부총재 전태규 목사가 축도하며 성회를 은혜롭게 마쳤다.

대표회장 차장현 목사는 한국교회가 과거에 비해 성령의 열기가 많이 식고, 코로나19 등을 지나오며 영성이 침체되고 활기를 잃은 것 같아 안타까웠다면서 이번 성회가 침체된 한국교회의 부흥운동을 이끌 부흥강사들의 영성과 성장에 보탬이 되었기를 바란다. 이를 통해 다시 한번 한국교회 부흥의 불길이 삼천리반도를 뒤덮여 교회마다 성전이 차고 넘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흥사들이 살아야 교회가 살고, 교회가 살아야 나라가 산다는 신념으로 매년 부흥사를 위한 부흥성회를 개최하고 있는 세계계복음화중앙협의회는 부흥사들의 영적충만과 자질향상을 위해 꾸준히 성회를 개최하며 한국교회 부흥과 기독교 성장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그동안 민족복음화를 위한 국내 부흥운동을 전개 해온 것 뿐만 아니라, 세계교회의 지도자 및 단체와 협력하여 세계선교에도 기여하는가 하면, 각 분야에 뛰어난 업적을 이룬 목회자와 부흥사 등을 발굴하여 한국기독교 선교대상 시상식을 갖고 있는데 금년에는 12월로 예정하고 있다.

또 교단 단체간 연합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교회부흥을 위한 교역자 연수 및 국내외 선교사 훈련 등 크고 작은 사업들을 진행하며 한국교회의 성령과 부흥 운동의 중심에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