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 선교사들, 4년 만에 한자리에 모여
상태바
순복음 선교사들, 4년 만에 한자리에 모여
  • 이인창
  • 승인 2023.06.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제49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개최
‘오직 사랑으로 새로운 부흥’, 전 세계서 600여명 참석

전 세계에 흩어져 사역하고 있는 순복음 선교사들이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한자리에 모였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지난달 31일 ‘오직 사랑으로 새로운 부흥’을 주제로 제49회 순복음세계선교회를 개최했다. 현재 교회는 전 세계 63개국에 673명 선교사를 파송하고 1,163개 교회를 개척했다. 

올해 순복음세계선교대회에는 북미와 일본, 유럽, 오세아니아, 중남미, 아프리카, 동남아, 서남아시아 등 해외 11개 순복음총회에서 600여명 선교사들이 참석했다. 

선교대회는 각국 선교사들이 전통복장과 국가 깃발을 들고 입장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성도들은 고국을 찾은 선교사들을 향해 감사와 격려를 담은 박수를 힘차게 보냈다. 또 선교사들의 건강과 사역을 위해 뜨겁게 통성으로 기도해주었다. 

순복음선교회 이사장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는 “선교 사명자가 줄고 있지만 지금이야말로 일어나 복음의 증인, 전도의 일꾼, 선교사가 돼야 한다. 선교는 순종하고 결단하여 복음을 들고 나가 한 사람을 변화시키는 일”이라며 “착하고 충성된 종이라고 칭찬받는 하나님의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목사는 “전 세계 220개국 중 유일하게 우리나라만 분단 국가이다. 평양에서 세계선교대회를 개최하는 날이 올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교대회에선 우수선교사 시상, 30년 근속상 시상을 비롯해 선교대회를 후원한 제자교회에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선교사들은 ‘선교지 교회부흥과 사역의 지경이 넓어지도록’, ‘건강과 안전을 위해’, ‘사역지의 복음화 및 제자화를 위해’ 통성과 방언으로 기도했다. 

이번 선교대회 기간 영산수련회원에서는 선교사대회, 용인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선교사자녀캠프가 진행됐다.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가 ‘선교사 자기관리’를 주제로 특강하고, 현대종교 탁지원 소장이 ‘선교지 이단 점검’에 대해 강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