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하면 이뤄진다’는 소녀의 믿음…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 7월 개봉
상태바
‘기도하면 이뤄진다’는 소녀의 믿음…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 7월 개봉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05.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  오는 7월 5일 국내 개봉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전미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0위 

올 여름, ‘겨자씨만한 믿음이 산을 옮긴다’는 말씀을 증명하는 어린 소녀의 이야기가 우리 곁에 찾아온다.

2021년 개봉 당시 전미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0위 랭킹으로 놀라운 흥행을 기록한 기독교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가 오는 7월 5일 국내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기적을 믿는 소녀>는 기도로 믿음을 증명하는 어린 소녀를 통해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한 성도들이 믿음을 키워가는 과정을 그린 엔터테이닝 복음 무비다.

<기적을 믿는 소녀>는 미국 개봉 당시 전 세계인을 놀라게 한 흥행성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스오피스 모조 기준 개봉 1주차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6위, 2주차부터 4주차까지 7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쾌거를 일구며 당해 최고의 종교 영화로 떠올랐다.

특히 <고질라 VS. 콩><라야와 마지막 드래곤><노바디> 등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대작들의 틈새에서 4주간 연속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10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례적 결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위대한 쇼맨> 오스틴 존슨부터 제68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미라 소르비노, 피터 코요테, 케빈 소르보까지 믿고 보는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막강 캐스팅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김명전)’에서는 개봉 전부터 <기적을 믿는 소녀> 교회 상영을 진행하면서 한국교회와 성도들로부터 눈물을 흘리며 회심하는 많은 기적의 역사를 체험했다고 밝혔다.

올여름 기독교 복음 영화로 가족의 사랑과 믿음에 관한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줄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는 오는 7월 5일 국내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