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선교사협의회 창립 총회 개최
상태바
호주선교사협의회 창립 총회 개최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3.05.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7일, 초대 회장 최상덕 선교사 추대

호주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이 마음을 모아 연합 사역을 도모하기로 했다. 호주선교사협의회(회장:최상덕 선교사) 창립총회가 지난달 17일 영광공동체교회(담임:최요한 선교사)에서 열렸다.

1부 개회예배에서는 최요한 선교사의 사회로 서기석 선교사가 대표기도하고 최상덕 선교사가 ‘부활하신 예수님을 의지하는 선교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오국규 선교사가 광고하고 채호병 선교사의 축도로 마쳤다.

최상덕 선교사는 “평강의 마음을 소유하는 선교사, 주님을 보고 기뻐하는 선교사, 예수님의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사, 성령을 선물로 받은 선교사가 되자”고 당부했다.

2부 창립총회는 오국규 선교사가 회칙심의를 진행했으며 선교사협의회를 이끌 임원을 선출했다. 선거 결과 회장에 최상덕 선교사, 부회장 채호병 선교사, 총무 서기석 선교사, 부총무 오국규 선교사, 서기 전선호 선교사, 부서기 황진선 선교사, 회계 박용진 선교사, 부회계 김종순 선교사가 선출됐다.

기타 안건 토의에서는 제8차 주찬양기도회를 영광공동체교회에서 열기로 했으며 건전한 교단에 속한 선교사들을 추천해 가입시키기로 했다. 나머지 행사 계획은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했다.

한편, 호주선교사협의회 창립총회에는 예장 백석, 예장 대신, 예장 개혁, 예장 합동, 예장 중앙, 예장 여목, 예성, 성침 등 8개 교단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