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귀한 그리스도 예수를 따르는 노회 될 것”
상태바
“존귀한 그리스도 예수를 따르는 노회 될 것”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4.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초노회 제59회 정기노회 / 노회장 엄태환 목사 연임
서초노회가 지난 11일 영광제일교회에서 제59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서초노회가 지난 11일 영광제일교회에서 제59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서초노회 노회장 엄태환 목사.
서초노회 노회장 엄태환 목사.

서초노회가 지난 11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영광제일교회에서 제59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엄태환 목사의 노회장 연임(사진)을 결정했다.

이날 제1부 개회예배에서는 회의록서기 윤현식 목사의 기도와 부노회장 김대호 목사의 성경봉독 후 노회장 엄태환 목사가 그리스도를 존귀하게’(1:19~21)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이어 헌금 시간이 마련됐으며 회계 서정원 목사의 봉헌기도 뒤 직전노회장 최용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증경노회장 김계완 목사의 집례로 진행된 제2부 성찬예식에서는 김윤택·장요한 목사가 성찬위원으로 분병과 분잔을 맡았다. 이후 집례자의 축도로 성찬식을 마무리했다.

이어 제3부 강도사 인허식이 서약, 공포, 인허증 수여 순으로 거행됐다. 이 자리에서 증경노회장 이성재 목사는 권면을, 증경노회장 조다윗 목사는 축사를 전했다.

4부 회무처리에서는 엄태환 목사가 의장으로서 개회를 선언한 뒤 각부와 위원회 보고 및 안건토의가 있었다.

특별히 헌의부 보고에 따르면 서초노회는 지난 회기 동안 1개 교회 설립, 20개 교회와 2개 기도처 가입, 21명의 교역자 가입, 5명 목사임직 허락, 5명의 강도사 인허, 13명의 전도사 가입(고시) 등의 이슈가 있었다.

또한 안건토의에서는 총회 헌법 및 규칙이 수·개정 됨에 따라 노회의 규칙 및 규정을 총회 준칙에 따라 수·개정하는 헌의안이 통과됐다.

한편, 서초노회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엄태환 목사 부노회장:김대호 목사 서기:안세종 목사 부서기:정태회 목사 회의록서기:황경희 목사 부회의록서기:서남진 목사 회계:김세재 목사 부회계:임재수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