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 딸기향 가득…활기찬 대학생활 응원합니다”
상태바
“캠퍼스에 딸기향 가득…활기찬 대학생활 응원합니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4.1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학교 외식학부, 지난 13일 ‘스트로베리 베리 팡팡’ 행사 진행
재학생 800여명에 충남 논산에서 직접 공수한 딸기 110kg 무료로 나눔
백석예술대 외식학부 학생회는 최근 ‘스트로베리 베리 팡팡’이란 행사를 열고, 딸기를 무료로 나눠주며 재학생들을 격려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최근 캠퍼스에 달콤한 딸기향이 퍼져 학생들에게 활력을 더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외식학부 학생회는 지난 13일 교내 자유동 쉼터에서 스트로베리 베리 팡팡이란 행사를 진행하며,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을 이겨내고, 새학기를 맞아 캠퍼스 생활에 돌입한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12시부터 2시간 동안 이뤄진 행사에서는 외식학부 학생회와 더불어 교수진이 충남 논산에서 직접 공수한 딸기 110kg을 초콜릿과 생크림·연유와 함께 800여명의 학생들에게 무료로 나눠주었다.

외식학부 신태화 교수는 대량의 딸기를 구매함으로써 지역 농가를 살리는 것은 물론 재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외식학부는 앞으로도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많이 마련해 여러 방법으로 청년들의 대학생활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딸기를 받아든 모 학생은 서울에서 자취를 하면서 대학생활을 하는 형편이어서 과일을 혼자 사먹기 쉽지 않은데 외식학부에서 이렇게 배려해줘서 고맙다곧 다가올 중간고사를 대비해 학업에 몰두하고 있었는데 학교에 퍼진 딸기향에 간만에 봄이 온 것 같아 기분전환도 되고 설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