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 총동문회, 군산교도소 방문
상태바
ATA 총동문회, 군산교도소 방문
  • 이석훈
  • 승인 2023.04.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예사봉사단 무료급식 봉사 이어
ATA 총동문회는 지난달 30일 예사봉사단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데 이어 오후에는 군산교도소를 방문했다.
ATA 총동문회는 지난달 30일 예사봉사단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데 이어 오후에는 군산교도소를 방문했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교 ATA 총동문회(회장:서기성 목사) 실무임원단은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지난달 30일 전북 군산시 산북동에 위치한 사단법인 예사봉사단(원장:김도경 목사)에서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밥상 나눔터 사업에 참여하여 인근 독거노인들과 극빈층을 위한 배달도시락과 현장 급식 봉사활등으로 도시락 150여개를 포장하여 배달하고, 식사시간에 맞추어 찾아 온 노인 60여 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준비하여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군산교도소(소장:이남구)를 방문하여 이남구 교도소장으로부터 교도소 전반에 대한 안내와 군산교도소의 교도 행정 방향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심리치료센타와 장애인 직업훈련관등을 둘러보며 수용자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기도했다.

특히 재활 과정의 일환으로 제과 제빵 국가 기능대회에 출전을 준비하는 재소자들이 좋은 성적을 내고, 사회에 복귀할 때 큰 힘을 얻도록 격려했으며, 주요 시설들을 탐방한 후에 교도소내 베델교회(담임:김도경 목사)에서 200여 명의 재소자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복음을 전했다.

이날 예배는 ATA 총동문회 이준일 목사의 사회로 수석부회장 조성호 목사의 대표기도, 재소자들로 구성된 베델교회 찬양대의 찬양과 복음가수 김지혜 목사의 특별찬양 후 이덕심 목사의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총동문회장 서기성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