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에 대한 열정과 패기로 ‘저력’ 보여준 신입생들 뿌듯”
상태바
“춤에 대한 열정과 패기로 ‘저력’ 보여준 신입생들 뿌듯”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3.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실용댄스학부, 지난 3일 댄스배틀 ‘Talent vo.5’ 개최
백석예술대 실용댄스학부가 최근 개최한 댄스 배틀 대회에서 신입생들이 대거 수상하는 패기와 열정을 보였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실용댄스학부(학부장:문병순)는 지난 3일 교내 예랑홀에서 댄스 배틀 대회 ‘Talent(탤런트) vol.5’ 를 개최했다.

탤런트 배틀은 백석예술대 실용댄스학부의 전통이자 매학기 개강을 알리는 행사로 학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이벤트 중 하나다.

백석예술대 실용댄스학부생들만 참가할 수 있지만, 가장 핫한 댄서들이 모여 있는 학교인 만큼 프로 댄서들도 관심을 갖고 주목하는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올장르 배틀 개인부문과 코레오그래피 배틀 단체부문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낸 결과, 개인부문 우승은 김해린 학생(23학번), 코레오그래피 단체부문 우승은 구교홍·오준규·정태민 학생(23학번)에게 돌아감으로써 신입생들의 패기와 저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백석예술대 실용댄스학부장 문병순 교수는 실용댄스학부 교수진 모두 현업에 종사하는 프로 댄서들로 구성돼 학생들에게 생동적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었다앞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들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백석예술대는 국내 최초로 실용댄스학부를 신설해 스트릿댄스, 코레오그래피, 댄스콘텐츠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23학년도 수시1,2차 모집에 2,000명 이상이 지원하는 등 학생들에게 큰 인기 학과로 부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