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부흥협의회, 2월 3시간 중보기도회
상태바
CTS부흥협의회, 2월 3시간 중보기도회
  • 이석훈
  • 승인 2023.02.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24일, 충주실로암금식기도원에서

한국교회의 영성 회복 위해 계속 기도에 힘쓸 것

CTS부흥협의회는 지난 23일과 24일 1박 2일간 충주실로암금식기도원에서 2월 3시간 중보기도회를 실시했다.
CTS부흥협의회는 지난 23일과 24일 1박 2일간 충주실로암금식기도원에서 2월 3시간 중보기도회를 실시했다.

CTS부흥협의회(대표총재:윤호균 목사, 대표회장:이기쁨 목사)는 지난 23일과 2412일간 충주실로암금식기도원에서 23시간 중보기도회를 실시했다.

이기쁨 목사
이기쁨 목사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실로암교회)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 온 3시간 중보기도회가 코로나로 한동안 모이지 못하다가 식어져 가는 영성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 있어도 기도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시 시작하게 됐다면서 그동안도 강과 산에서 계속 기도해 왔지만 매월 3시간 중보기도회를 통해 큰 은혜와 함께 코로나가 하루속히 종식되고 한국교회의 영성이 회복돼 민족복음화가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도한다고 말했다.

머리로 계산 말고 무릎으로 풀자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중보기도회는 첫날 오후 2시를 시작으로 저녁 7시와 9, 둘째날 오전 10시 등 모두 4차례 실시했으며, 참석자들은 찬양과 말씀, 뜨거운 합심기도로 열기를 뜨겁게 했다.

이번 중보기도회 예배에서는 첫시간 강사단장 박금순 목사가 강사로 나서 한없는 하나님의 은혜란 제목으로, 두 번째 시간은 강사단장 김도열 목사가 네가 어디로 가든지를 제목으로, 세 번째 시간은 강사단장 지경휘 목사가 네 의복을 바꾸라란 제목으로, 네 번째 시간은 강사단장 이미자 목사가 영광길 걷기 전 갈보리길을이란 제목으로 각각 말씀을 전했다.

이밖에 송유진 전상봉 이은숙 이경희 최미순 김영주 김은혜 이덕심 유명해 조순덕 박민숙 김태옥 이종일 강석렬 송병권 박성숙 최미순 박선화 정찬숙 박찬양 신혜순 황옥분 이미자 목사가 시간시간 순서를 담당했으며, 특히 첫날 저녁집회 시간에는 복음가수 김진경 선교사가 찬양으로 은혜를 나누었다.

한편 각각의 예배 후에는 별도의 기도시간을 갖고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 부흥과 개교회 성장, CTS부흥협의회를 위해 뜨겁게 기도한 후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가 마무리기도와 축도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