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사랑하는 마음, 수상의 결실 이뤄 ‘뿌듯’”
상태바
“학교 사랑하는 마음, 수상의 결실 이뤄 ‘뿌듯’”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2.1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제2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
백석예술대는 지난 16일 ‘제2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백석예술대는 지난 16일 ‘제2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가 대학 홍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학생들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는 ‘BAU 브랜딩 공모전을 열고, 영예의 수상자들을 선정했다.

백석예술대는 지난 162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진행된 본 공모전은 재학생들이 학교를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함으로써 학생들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학교 홍보에 적극 활용하며,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응모 부문은 영상 음원 그래픽 등으로 심사위원들과 SNS 투표를 거쳐 총 9명의 작품들이 선정됐다.

음원부문 1위를 차지한 실용음악과 싱어송라이터 전공 서동민 학생은 학교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역량을 키우기 위해 이번 공모전에 도전해 뿌듯한 결실을 이뤄 감사하다“‘예술은 창조주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된다백석예술대로 오면 사람이 새로워진다를 핵심 메시지로 정하고 작업했다. 세상에 내가 만든 음악이 나올 생각을 하니 무척 설레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석예술대 윤미란 총장은 브랜딩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경험을 쌓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우리 학교의 정체성과 특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작품들을 제작해줘서 고맙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영상 부문: 신경수(디자인미술학부·2), 윤나희(영상학부·3), 배수민(연기전공·3) 학생

음원 부문: 서동민(실용음악·1), 김민수(실용음악·2), 정언약(교회실용음악·3) 학생

그래픽 부문: 김민성(디자인미술학부·1), 박주현(디자인미술학부·2), 김민규(영상학부·3) 학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