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셈월드 2023 컨퍼런스 신년하례식 거행
상태바
라셈월드 2023 컨퍼런스 신년하례식 거행
  • 이석훈
  • 승인 2023.02.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남양주시 본부에서 박충선 대표회장 설교

정영근 총재 신년사라셈월드 5가지 사역에 대해 소개

라셈월드 2023 멤버십 컨퍼런스 신년하례식이 지난달 31일 라셈월드 본부에서 거행됐다.
라셈월드 2023 멤버십 컨퍼런스 신년하례식이 지난달 31일 라셈월드 본부에서 거행됐다.

기독교 종합사역원인 라셈월드(대표총재:정영근 목사, 대표회장:박충선 목사) 2023 멤버십 컨퍼런스 신년하례식이 지난달 31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라셈월드 본부에서 거행됐다.

1부 신년감사예배 및 위촉식은 라셈월드 사무총장 이수범 목사의 사회로 목양사역원 학장 김양호 목사의 기도, 촬영기록관 유영승 목사의 성경봉독, 최광연 목사와 김영숙 사모의 특송에 이어 대표회장 박충선 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박 목사는 영성사역원, 12일 십자가의 길, 부활축제 교육사역원, 윳놀이시스템을 통해 5단계 교제교육 선교사역원, 세마포사역 문화사역원, 할렐루야 윳놀이 보급 목양사역원, 고난주간, 부활주일 기부뱅크 등의 라셈월드 5가지 사역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회계재정관 박상규 목사의 헌금기도, 여성총재 오영자 목사의 환영사가 있었으며, 대표총재 정영근 목사의 위촉식, 행정서기관 장은성 목사의 광고, 공의회 윤리원장 김광웅 목사, 공의회 감사원장 조병영 목사의 특별기도가 있은 후 고문총재 최광선 목사 축도가 있었다.

2부 신년하례식은 영성사역원 학장 권태환 목사의 진행으로 목자교육원 원장 박문수 목사의 기도와 각 기관 대표의 촛불점화식, 교육사역원 학장 갈경옥 목사와 생활교육원 원장 박금실 목사의 기도문 낭독, 대표총재 정영근 목사의 신년사가 있었으며, 케익컷팅식, 고문총재 정영철 목사의 덕담이 있었다.

이어 2023년 라셈월드 사역 OPEN 선포식으로 예술문화원 몸찬양 단장 김광숙 원장의 축하공연과 연합회 운영실장 신민호 목사의 구호(모토)제창, 실무총재 최광연 목사의 성배제창, 새해인사, 감독총재 김기권 목사의 축복기도가 있었다.

3부 선물 및 기도문 전달은 의전봉사관 정용훈 목사의 과 사역회 대학장 박윤영 목사의 마침기도 후 기념촬영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대표총재 정영근 목사는 신년사를 통해 라셈월드는 기독교적인 정체성과 정신을 가지고 성경적인 복음을 근본으로 삼은 기독교 종합사역기관으로 현재와 미래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 것이라면서 라셈월드에서 우리의 재능과 능력을 맘껏 발휘하여 먼저는 내가 살고 그 다음은 이웃이 살고 나중엔 세계인이 살아나는 새 창조의 구심점이 되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라셈월드(Lord Agape Shepherd Education Mission to WORLD)주님을 사랑하는 목자를 양성하여 세상에 파송한다.”는 뜻을 가지고 영문단어 머리글(첫자)을 모아 LASEM WORLD로 직역한 것으로서, 요한복음 21:15-17절 말씀 안에서 성령의 조명을 받아 선한 목자이신 예수님의 정신과 철학과 사상과 가치관을 담아서 형성된 이름이다.

라셈월드는 다섯가지 사역으로 첫째 생활영성을 지향하고, 둘째 생활교육을 지향하며, 셋째 생활선교를 지향하고, 넷째 생활문화를 지향하며, 다섯째 생활목양을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