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감 서울연회, 결식 위험 아동 위해 월드비전에 1억 후원
상태바
기감 서울연회, 결식 위험 아동 위해 월드비전에 1억 후원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2.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들의 기호와 영양 고려해 만든 ‘푸드박스’ 전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조명환)은 최근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에서 겨울방학 동안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받고 푸드박스를 제작해 나누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소속 교회들은 지난 12월 한 달간 성탄절 절기를 맞아, 방학기간 동안 결식 위험이 있는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방학을 위해 사랑ON()푸드박스캠페인을 펼쳤다. 이를 통해 모인 1억원의 후원금을 지난 3,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월드비전은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에 소속된 13개구 지역 내 결식 위험이 있는 1,000개의 가정을 선정했다. 1차로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도봉구 지역 내 취약계층에 푸드박스를 전달했다. 또한 2월 중순에 월드비전의 서울서부, 서울동부,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작된 푸드박스는 아동들의 기호와 영양을 고려해 소불고기, 제육볶음, 동그랑땡 등 육류식품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푸드박스는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힘겨워하는 지역 내 소상공인업체와 함께 제작해 아동뿐만 아니라 후원자와 지역사회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역 내 반찬조리가게와 협력해 당일 조리된 식품들로 푸드박스를 제작해 당일 배송한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이용원 감독은 지난 10, 22대 감독으로 취임한 후, ‘더 가까이, 더 따뜻한 서울연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첫 후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지역사회와 또 아동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힘을 보태고자 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나눔 캠페인을 기획해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아동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모아주신 많은 성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덕분에 긴 겨울방학 동안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전할 수 있게 되었다. 아동들이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또 마음껏 자신의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월드비전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