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서 전국 전문대학 중 2위
상태바
백석문화대,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서 전국 전문대학 중 2위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1.3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률 100% 목표로 각 분야 전문가 양성에 심혈”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전문대학 부문 2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2022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82개 업종, 335개 기업(대학)과 공공기관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한 것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다.

백석문화대는 2017년 선정된 LINC+(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사업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초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진행한 해외취업 운영기관 평가에서 A등급에 오르기도 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우리 대학은 취업 100%라는 목표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앞으로도 재학생들이 만족하며 전문가를 양성해내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문화대학교는 지난해 선정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전문대학관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다문화가족, 외국인, 고졸자, 학습 병행자, 만학도, 중년여성, 경력단절여성 등을 위한 성인학습자 과정 모집에도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