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페선교협의회 2023년도 신년하례식 거행
상태바
아가페선교협의회 2023년도 신년하례식 거행
  • 이석훈
  • 승인 2023.01.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인천새힘교회서 임시총회도

오는 312일 제7차 필리핀선교대회 갖기로

아가페선교협의회는 지난 12일 인천새힘교회에서 2023년 신년하례식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아가페선교협의회는 지난 12일 인천새힘교회에서 2023년 신년하례식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아가페선교협의회(대표총재:유중현 목사, 대표회장:강규석 목사)는 지난 12일 인천새힘교회(강규석 목사)에서 2023년 신년하례식 및 임시총회를 갖고 그동안 코로나로 중단됐던 선교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

1부 예배는 준비위원장 강형규 목사의 사회로 정인근 목사의 기도와 신정미 목사의 성경봉독 후 김지혜 목사의 특송과 대표회장 강규석 목사가 내면의 싸움에서 승리하라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아가페선교협의회 신년하례회에서 총재 유중현 목사가 신년사를 하고 있다.
아가페선교협의회 신년하례회에서 총재 유중현 목사가 신년사를 하고 있다.

설교 후 대표총재 유중현 목사와 여교역자 대표회장 한경희 목사의 신년사가 있었으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장신희 목사), 한국교회와 목회자를 위해(박성숙 목사), 총회 45주년 기념행사를 위해(김종일 목사), 백석학원과 신문사를 위해(양정옥 목사), 아가페선교협의회를 위해(김바울 목사), 7차 필리핀 선교대회를 위해(김광석 목사)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박정옥 목사의 광고와 대표총재 유중현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2부 임시총회는 강규석 대표회장의 인도로 심웅기 목사의 개회기도 후 정관심의 및 허락의 건과 임원 보선 및 조직 허락의 건이 통과됐으며, 수석상임회장 임병재 목사의 폐회기도가 있었다.

3부 신년하례식은 선교총재 송인규 목사의 사회로 강기선 목사의 기도에 이어 박종선 목사의 특주와 다드림선교회와 루디아워십팀의 워십공연 후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모임을 축하하며 고문 김정욱 목사와 배요한 목사, 상임총재 박웅대 목사의 격려사, 브링업이터내셔널 이사장 이강섭 장로의 축사가 있었으며,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가 제7차 필리핀 선교대회에 대해 사업보고를 한 후 신년하례와 결의문 낭독, 이옥화 목사의 오찬기도로 마쳤다.

한편 아가페선교협의회는 제7차 필리핀선교대회를 312일부터 한주간 필리핀 클락 지역에서 갖기로 했으며, 진중세례식, 실무 임역원 동계수련회, 목회자 세미나 등의 사업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