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백석문화대 교직원들 ‘수상 잔치’
상태바
백석대·백석문화대 교직원들 ‘수상 잔치’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1.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 “대학 발전에 기여해준 수고에 감사”

 
백석대·백석문화대 소속 교직원들이 최근 국무총리상 및 충청남도지사상 등을 수상해 박수를 받았다.
백석대·백석문화대 소속 교직원들이 최근 국무총리상 및 충청남도지사상 등을 수상해 박수를 받았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 소속 교직원들이 연달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양 대학은 지난 16일 교내 진리관 대학혁신위원장실에서 국무총리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충청남도지사상 등의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이 대신했다.

먼저, 국무총리상은 백석대 사회복지학부 김혜경 교수가 받았다. 김 교수는 일자리 창출 지원으로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백석대 컴퓨터공학부 이승화 교수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청년도약 사업 운영 및 관련 지역 인재 양성 기여를 공로로 충청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직원들의 수상도 눈에 띄었다. 백석대 감사실 전승호 팀장은 깨끗한 공직사회 조성에 기여했다는 내용으로, 백석문화대 교무처 김중환 주임은 교원양성기관 교육과정 개선 업무를 통한 교육 발전에 기여했다는 내용으로 각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을 위해,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