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 설교학교 ‘무료 오픈수업’ 열린다
상태바
CPS 설교학교 ‘무료 오픈수업’ 열린다
  • 이석훈
  • 승인 2022.12.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7일 오전 9시반부터 오후 4시까지 다산중앙교회서

정규과정 모집 위해 관점설교 개괄수업 진행

 

한국 최초 설교전문 학교인 CPS(대표:최식 목사)는 오는 117일 오전 9시반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남양주시 다산중앙교회에 위치한 CPS관점설교학교에서 무료 오픈수업를 연다.

CPS관점설교학교 무료 오픈수업에서는 관점설교 개괄수업과 정규과정을 안내한다.

최식 목사
최식 목사

최식 목사는 “CPS 설교학교는 설교를 고민하는 모든 목회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학교로서 이곳에 오시면 설교에 대한 기초부터 설교에 대한 모든 기능을 목사 스스로 익혀서 자신만의 설교를 할 수 있도록 섬기는 최고의 학교라면서 어떻게 하면 이러한 시대에 청중들을 집중시키고 끌어낼 것인가에 대한 새로운 설교 전략을 모색하는 오른수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 목사는 설교는 저절로 바뀌지 않는다. 남다른 훈련과 자신을 세우려는 결단만이 설교를 향상시키고 목회를 일으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CPS관점설교학교에서는 특별한 커리큘럼으로 이론과 실기를 겸한 최고의 교육컨텐츠, 관점설교를 위한 핵심관점찾기훈련, 설교작성을 위한 논리적구조, 페이스&보이스컨트롤 훈련, 청중적용과 결단 이끌어내기, 설교와 목회 연결하기가 강의된다.

특히 설교전문센터로서 1:1 설교컨설팅-은사와 달란트에 맞춤설교훈련, 관점설교방법론으로 목회학박사(D Min) 이론과 35년 목회경력을 적용한 교회부흥의 원리, 관점설교만으로 개척 2년만에 건축, 코로나 3년간 11명에서 500명으로 성장한 실제적인 방법론을 제시하는 설교+목회 융합교육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최적의 교육환경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교육시스템, 조별 워크샵을 위한 강의실과 설교연습실, 온라인 이론강의 1년간 반복수강, 그리고 표현력과 스피치 훈련을 위한 특강이 진행된다.

CPS만의 평생교육으로는 정규과정 이수한 동문을 위한 월 동문연합모임, 도서를 통한 지속적인 설교훈련 콘텐츠 제공, 성경권별세미나 및 시즌 컨퍼런스 우선등록 기회, 아나운서 스피치 특강이 제공된다.

이번 오픈수업 신청은 홈페이지(www.kocps.kr) 가입해 오픈수업을 선택,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문의:031-558-10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