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30일~2월 3일 4박 5일 과정
효과적인 선교 훈련 도구로 사용되어 온 ‘퍼스펙티브스’가 겨울 집중훈련 과정으로 일주일 동안 온라인에서 개설된다.
퍼스펙티브스는 성경, 역사, 문화, 전략 등 4가지 관점을 통해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관점을 갖도록 도와주는 훈련으로 2000년 가을부터 시작돼 약 3만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한국 최고, 최대의 선교 훈련 프로그램이다.
겨울 집중훈련 과정은 12주간 시간을 내기 힘든 목회자, 선교사, 선교단체 리더, 대학생 등을 위해 준비됐다.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훈련에서는 홈페이지 동영상을 통해 강의를 듣고 줌(Zoom)을 이용해 조모임을 진행하게 된다.
강사로는 손창남 선교사(한국OMF), 장창수 선교사(WEC국제동원부), 조명순 선교사(한국형선교개발원), 권순익 목사(M살롱 아카데미), 최욥 선교사(HOPE), 한철호 선교사(미션파트너스) 등이 나선다.
훈련을 주관하는 미션파트너스는 “퍼스펙티브스 참가자들은 이 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비전을 소유하게 되었다고 고백하며 자신의 삶을 선교적으로 결단하는데 큰 도움을 줬다고 말한다”면서 “단기선교와 수련회를 온라인 퍼스펙티브스 훈련으로 대신할 수 있다. 훈련은 참가자들이 선교적 실천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