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위, 미래 선교 위한 선교전략회의
상태바
세계선교위, 미래 선교 위한 선교전략회의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2.12.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15일 제주 큰은혜기도원서

총회세계선교위원회(이사장·위원장:임인기 목사)가 지난 12~15일 제주 큰은혜기도원에서 제45회기 선교전략대회를 개최했다.

45회기 선교전략 계획 수립과 총회선교주일헌금을 적극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전략회의는 세계선교위원회 임원을 포함한 운영이사회 이사들이 참여해 총회 선교사들과 코로나 시대 속 세계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며 마음을 모았다.

첫날 드려진 여는 예배는 서기 권대안 목사의 사회로 부이사장 이복연 목사가 기도했으며 회의록서기 이선대 목사가 성경을 봉독하고 총회기획실장 이승수 목사(운영이사)복음 증거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예배는 총무 이수재 목사의 광고와 총회회의록서기 최도경 목사(운영이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선교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전략회의는 임인기 목사의 사회로 임연진 목사(부회의록서기)가 기도했으며 총무 이수재 목사가 진행을 맡아 활발한 논의를 펼쳤다. 이후 총회 산하 교회들의 총회선교주일헌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연락도 이뤄졌다.

이밖에 선교위는 하람교회(담임:최상권 목사)와 선교사 게스트하우스, 제주 극동방송국을 탐방했으며 한라산 등반과 감귤농장 체험으로 친목을 다졌다.

닫는 예배를 겸해 드려진 14일 수요예배는 이수재 목사의 사회로 부이사장 정권 목사가 기도했으며 회계 강성훈 목사가 성경을 봉독하고 이사장 임인기 목사가 강한 신앙인으로!’를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부이사장 김근수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