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은?”
상태바
“2023년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은?”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12.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회친구다모여, 2023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 앱 출시

교회친구다모여가 2023년 송구영신예배 새해 말씀카드를 뽑을 수 있는 웹 앱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이하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을 오픈했다.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는 성도들이 홈페이지(2023word.com)에 접속해 한 번의 터치로 새해 말씀을 뽑고,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이다.

월드비전(회장:조명환), 서울신학대학교(총장:황덕형), 칼라미디어(대표:조광식)와 함께 제작했으며, 올해까지 약 56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는 3년 전 교회친구다모여가 코로나19로 인해 모일 수 없었던 성도들의 상처를 감싸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로, 사용자에게 단 1분이라도 진지하게 말씀을 대면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의도를 가지고 제작됐다.

특별히 3년 차를 맞은 올해의 버전은 작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따뜻한 색감의 말씀카드 배경 30종, 축복과 권면의 말씀을 담은 성경 말씀, 300구절이 추가돼 말씀뽑기를 기다리는 성도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교회친구다모여 총괄PD 황예찬 PD는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가 일년에 한번 말씀을 뽑는 연례행사에서 벗어나, 매일 한 구절씩 묵상하고 암송할 수 있는 신앙생활의 진정한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말씀은 19일 저녁부터 www.2023word.com 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