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기독교부흥사협의회 송년 감사예배
상태바
세계기독교부흥사협의회 송년 감사예배
  • 이석훈
  • 승인 2022.12.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누리시아웨딩홀서 회원들 친목 도모

진동은 총재 복음의 전령으로 함께 힘을 모으자

세계기독교부흥사협의회는 16일 방배동 누리시아웨딩홀에서 송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세계기독교부흥사협의회는 16일 방배동 누리시아웨딩홀에서 송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세계기독교부흥사협의회(총재:진동은 목사, 대표회장:유진기 목사)는 지난 16일 방배동 누리시아웨딩홀에서 송년 감사예배 및 송년회를 갖고 한 해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총괄본부장 김흥수 목사의 사회로 서기 권애순 목사의 기도와 회의록서기 김계화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강사단장 장신희 목사의 특송과 대표회장 유진기 목사의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신정미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이어 나라와 민족을 위해(신숙자 목사), 세기부 사역과 사명을 위해(황은경 목사), 지교회 부흥과 코로나 종식을 위해(라미화 목사) 합심기도 했으며, 주영임 목사의 광고와 진동은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2부는 사무총장 주영임 목사의 사회로 총재 진동은 목사의 세기부 소개가 있었으며, 상임회장 유종덕 목사의 애찬기도가 있은 후 실무회장 박정순 목사의 레크레이션 진행과 선물추첨이 있었다.

세기부는 월례기도예배를 매월 셋째주 월요일 오전 11시로 진행하는 가운데 116일 문산 길르앗교회, 213~14일 신구 위원 연수를 겸해 속초 설악금호리조트, 320일 오남 한빛교회, 417일 신갈 빛의열매로교회, 522~26일 동남아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