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품고 비전을 향해 가자”
상태바
“사명 품고 비전을 향해 가자”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12.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지난 3일 194명 사명자 배출

사랑글로벌아카데미(총장:오정현 목사)가 제2기 졸업생을 배출하고 지난 3일 사랑의교회본당에서 감사예배를 드렸다. 

사랑의교회는 지난해 전문 사역자와 평신도 리더를 배출하는 ‘21세기 영적 집현전’을 모토로 사랑글로벌아카데미를 출범한 바 있다. 지난해 135명을 배출한 데 이어 올해는 194명 졸업생이 1년 과정을 수료하고 분야별 전문 사역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 

이날 감사예배에서 오정현 목사는 “사랑글로벌아카데미는 사무엘상의 ‘라마나욧 아카데미’, 사도행전의 ‘베뢰아 아카데미, 두란노 아카데미’와 같이 시대의 인물을 길러내는 영적 집현전이 되길 바란다”며 “이곳에서 발견한 사명을 가슴에 품고 그리스도의 역사를 따라 비전을 향해 나아가길 소원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졸업생들은 “한국교회를 섬기고 복음사역을 위해 네트워크를 구축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는 뮤직 디렉터와 찬양인도자, 미디어 전문가를 양성하는 ‘예배아카데미’, 지역교회와 선교지를 섬길 제자훈련 사역자 양성을 위한 ‘제자훈련아카데미’, 일터선교사와 선교적 기업가를 양성하는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 아카데미’, 복음적 평화통일에 헌신하는 사명자를 양성하는 ‘복음통일아카데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내년 1월 20일까지 2023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