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창업지원단 장학금 전달식 진행
상태바
백석문화대 창업지원단 장학금 전달식 진행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12.0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꿈꾸는 학생들에게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 창업지원단은 지난 2일 천안 백석문화센터에서 ‘2022년 가상현실 영상 콘텐츠 제작 시연회창업장려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2022년 가상현실 영상 콘텐츠 제작 시연회는 메이커스페이스사업단, 창업보육센터, 창업교육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했다.

행사는 지난달 6일에 진행한 ‘2022 VR 영상 콘텐츠 창작 교육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예비창업자·스타트업·창업 유관기관 관련자들은 제작한 영상을 함께 둘러봤다.

교육은 세 차례 운영됐으며, 교육 우수 수료생 8팀이 제작한 가상현실 영상 콘텐츠를 공유하는 순서시간으로 진행됐다.

한편, 같은 시간 열린 창업장려 장학금 전달식은 창업교육센터가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지난달 17일 입주기업들이 기탁한 창업장려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2022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창업아카데미, 창업초석다지기캠프, 창업오디션 등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했거나 캡스톤디자인 수상 재학생으로 구성됐으며, 400만원이 50만원씩 8명에게 지급됐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스마트미디어영상학부 2학년 윤민영 씨는 창업교육센터가 주최한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해 아이디어를 사업화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더불어 장학금까지 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