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모의면접 경진대회’…수상자들에겐 상금도
상태바
백석대 ‘모의면접 경진대회’…수상자들에겐 상금도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12.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취업 시즌에 학생들 역량강화에 주력
‘2022 백석대학교 모의면접 경진대회’ 시상식 직후 수상자들과 부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 백석대학교 모의면접 경진대회’ 시상식 직후 수상자들과 부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취업진로지원처는 지난 2일 인성관에서 ‘2022 백석대학교 모의면접 경진대회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재학생들이 면접 스크립트 작성법, 면접 전 마인드 컨트롤 등으로 면접을 대비하고 면접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기획됐으며, 1:1 개별맞춤 온라인 컨설팅 진행 후 인성면접 질문을 기반으로 실전면접과 유사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경진대회는 총 23명이 참가해 본선에 13명이 진출했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수상자는 총 6명이다. 대상은 김혜림(간호학과 3학년), 최우수상은 정의정(관광학부 4학년), 우수상은 김바울(관광학부 3학년), 장려상은 신지민(사회복지학부 3학년) 이예진(경상학부 3학년) 노현수(간호학과 4학년) 학생이 차지했다.

백석대 박정란 취업진로지원처장은 학생들이 이번 모의면접 경진대회를 비롯해 취업진로지원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취업 역량을 지속적으로 쌓기를 바란다수상을 축하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30만원, 최우수상 20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 75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