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서 정민수 학생 수상  
상태바
백석대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서 정민수 학생 수상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11.3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창한 영어 구사와 주제에 대한 깊은 이해력 돋보여
제5회 백석대학교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후 대회 수상자들과 참가자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5회 백석대학교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후 대회 수상자들과 참가자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교양대학은 지난 25일 교내 학술정보관에서 5회 백석대학교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핵심역량인 글로벌 소통 능력과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프레젠테이션 주제는 우리 세대 미디어 미래 등이었으며, 예선 심사를 거쳐 총 13개 팀이 본선에서 열띤 경연을 펼쳤다.

그 결과 대상은 ‘MZ Generation’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어문학부 4학년 정민수 씨(25·)가 차지했다. 그는 주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재치, 유머, 유창한 영어 구사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상 수상자에는 총장명의 상장과 장학금 50만원이 전달됐다.

이번 대회를 기획·운영한 교양대학 윤서영 글로벌역량 주임교수는 오늘 대회는 우리 재학들의 잠재력을 끄집어내어주기 위한 뜻깊은 자리였다글로벌 역량 등 재학생들의 핵심역량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시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석대학교 교양대학은 교내 학업, 학술 분위기 조성 및 아이디어 개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며, 영어 프레젠테이션 또한 재학생 대상 공모로 매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