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찬송 소리로 들으세요
상태바
성경·찬송 소리로 들으세요
  • 승인 2001.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경과 찬송가 전권이 담긴 CD가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총 94개의 CD로 구성된 ‘아브라함 CD성경·찬송’은 5년간의 기획과 3년여의 제작기간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홀리미션미디어 대표 김정임집사(관악교회)가 제작비 전액을 지원함에 따라 이뤄졌다.

찬송가와 성경전체를 한 업체에서 동시에 제작한 것은 국내에서 처음 있는 일로 김정임집사는 “세상의 많은 유혹가운데서 하나님 나라를 바로 세워야겠다는 신앙의 열정에서 성경·찬송 CD전집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그들의 삶을 정화시켜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브라함 성경 CD전집은 신·구약 66권 전권을 천여개의 트랙으로 구분해 녹음했으며 배한성집사를 비롯해 최원석, 도연우, 정진현, 김미숙씨 등 8명의 전문성우가 낭송했다.

찬송 CD는 스테레오 라이브 레코딩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예배와 구원 ▲전도와 선교 ▲회개와 사죄 ▲분투와 승리 ▲은혜와 사랑 등 각 주제별 목록표를 수록해 원하는 찬송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찬송 CD제작에는 에바다합창단과 아브라함성가대, 소프라노 김지민씨 등이 참여했다. 아브라함 성경·찬송 CD는 임산부들의 태교에 도움이 되도록 듣기 편하게 제작되어 있으며, 성경을 읽기 어려운 시각장애인과 노부모님들이 성경을 쉽게 접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CD제작을 공동기획한 기독교용품업체 <지팡이> 윤서호대표는 “이 제품의 출시에 힘입어 새신자 전도용 CD와 짧은 찬양과 말씀을 담은 축하CD 제작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홀리미션미디어와 지팡이는 ‘아브라함성경·찬송CD’ 판매 수익금의 십일조를 북한선교기금으로 사용키로 했다. (문의:894-7878)

이현주기자(Lhj@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