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아이디어 돋보인 디자인 눈길
상태바
신박한 아이디어 돋보인 디자인 눈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11.2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2022 디자인콘서트 공모전’ 수상
백석예술대 디자인미술학부 학생 4명이 ‘인천국제디자인페어 디자인콘서트 공모전’에 당선됐다.
백석예술대 디자인미술학부 학생 4명이 ‘인천국제디자인페어 디자인콘서트 공모전’에 당선됐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디자인미술학부 재학생 4명이 인천국제디자인페어(INDEF) 2022 디자인콘서트 공모전에 당선됐다.

INDEF 2022 디자인콘서트 공모전은 사회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에 신박한 아이디어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공동 창작 디자인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디자인미술학부 디지털콘텐츠디자인전공과 시각디자인전공 재학생 4명은 금상, 특별상, 장려상을 받았다.

금상(인천광역시교육감상)을 수상한 디자인미술학부 정예나 학생은 쉽지 않은 과정이었는데 큰 상까지 받게 돼 매우 뿌듯하다나의 작품을 직접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좋은 경험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별상(인천테크노파크원장상)을 받은 이예원 학생은 처음 공모전에 출전해 수상까지 하게 돼 기쁘다.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장려상은 시각디자인전공 백가을 학생과 디지털콘텐츠디자인전공 장현서 학생이 받았다.

디자인미술학부 학부장 황정혜 교수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국내외 공모전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내고 디자인 사고와 제작 능력이 향상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