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교회결산, 상담 원하시나요?
상태바
건강한 교회결산, 상담 원하시나요?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11.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정건강, ‘제1회 교회재정 컨설팅데이’ 연다
오는 11월 29일, 12월 3일…토즈 종로점에서

교회재정건강성운동(실행위원장:최호윤 회계사, 이하 재정건강)은 오는 11월 29일, 12월 3일 양일간 토즈 모임센터 종로점(종로구 종로 68)에서 ‘제1회 교회 회계·세무 컨설팅데이’를 개최한다.

교회 관련 회계·세무에 고민이 있는 목회자 또는 교회 재정담당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교회 결산과 관련된 내용뿐 아니라 교회 재정운영규정, 교회 재정 실무, 교회 세무, 종교인 소득세 분야 또한 상담이 가능하다.

컨설팅은 교회 회계·세무 영역에서 다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최호윤 회계사를 비롯한 재정건강 소속 전문가들이 문제점들을 진단 및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1:1 맞춤 형태로 한 교회당 1시간 이내 무료 대면상담으로 진행한다.

재정건강은 “교회 재정과 관련된 이슈로 고민하고 상담을 받고 싶은 교회들, 교회를 투명하게 운영하고 싶으나 방법을 알지 못하는 교회들, 교회 재정의 올바른 방향성을 찾고 싶어하는 교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열리는 ‘제1회 교회 회계·세무 컨설팅데이’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 구글 URL 주소(https://bit.ly/2022컨설팅데이)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 이후, 선착순으로 유선 연락을 통해 참석이 확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