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나눔 ‘가을 시골음악회’ 성황리
상태바
사랑과 나눔 ‘가을 시골음악회’ 성황리
  • 이석훈
  • 승인 2022.11.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힐링팜 주최,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에서

크리스챤문화예술원 협력 장애우 가족과 양로원 어르신 초청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공연인 ‘가을 시골음악회’가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에서 열렸다.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공연인 ‘가을 시골음악회’가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에서 열렸다.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공연인 가을 시골음악회가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에서 열렸다.

사회적 기업인 더힐링팜(원장:김숙자)이 주최하고 크리스챤문화예술원(대표:김수배)이 협력하여 마련한 이번 행사는 장애우 가족과 양로원 어른신들을 초대하여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이번 음악회에는 성악가 이창길을 비롯해 가수 나경화, 이음무용단, 팬플룻동호회, 장애인 연주자 등이 출연하여 아름다운 연주와 전통 무용, 가을 노래들로 꾸며져 참여한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찬송가를 통해 영혼을 터치하고 복음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음악회 이후에는 정성껏 준비한 오찬을 함께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행사를 주최한 김숙자 원장은 아름다운 가을날 시골음악회라는 이름으로 장애우 가족과 어르신들을 초청해 음악회를 갖게 돼 감사드린다면서 재능으로 기부해 주신 출연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모두가 힘든 시기에 아름다운 음악으로 위로받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를 연출한 김수배 음악감독은 모두들 어려운 시기에 작은 마음을 모아 이웃들을 섬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면서 내년에는 더 나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