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2022 월드푸드 챔피언십’ 대회서 전원 수상
상태바
[백석예술대] ‘2022 월드푸드 챔피언십’ 대회서 전원 수상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11.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외식학부 학생들이 지난달 28~2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22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대회에 출전해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조리·베이커리·소믈리에·바리스타 관계자 및 학생 25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인 이날 대회는 전시경연과 라이브대회로 나뉘어 진행됐다.

그 결과 대회에 참가한 백석예술대 외식학부 호텔제과제빵 및 글로벌디저트 전공 학생 28명은 대상(2) 금상(13) 은상(8) 동상(3) 우수상(2)을 거머쥐며,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학생들은 백석예술대 외식학부 신태화, 윤경화, 임성연 교수의 지도로 열심히 훈련한 덕분에 제과제빵 분야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과학적이고 창의적으로 풀어내 심사에서 호평을 받았다.

최서영 학생은 학교와 교수님들의 지도로 잘 준비할 수 있었다최선을 다해 노력한만큼 좋은 성과를 얻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조리협회·()한국조리기능장려협회가 주최하고 교육부·행정안전부·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부·한국산업인력공단·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한 본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다.

부문별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대상(최서영, 강혜미)
국회의원상: 대회 우수상(최서영, 이하은)
금상: 이소현, 권진영, 오지민, 김보민, 최서영, 강혜미, 김예진, 이하은, 김지원, 이서윤, 김지원, 이시은, 정세훈
은상: 안태정, 진서연, 이성재, 최서영, 강혜미, 이승주, 고한비, 이하은
동상: 곽소연, 이가은, 정은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