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탐색과 자격증 취득 길 더욱 넓혀”
상태바
“진로탐색과 자격증 취득 길 더욱 넓혀”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10.1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경찰경호학부, 한국공인탐정협회와 MOU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경찰경호학부가 지난 7일 한국공인탐정협회 세계공인탐정연맹과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예술대 산학협력단장 김재호 교수, 경찰경호학부장 김해경 교수, 성민경 주임교수, 문상혁 교수와 한국공인탐정협회 세계공인탐정연맹 하금석 회장, 김용성 부회장. 강정석 총괄이사가 참석했다.

이날 양 기관은 학술정보 및 산업정보의 상호 교환, 산업체 실무프로그램 참여 및 현장실습, 취업정보제공 및 진로지도 연계 등의 협력을 약속했다.

경찰경호학부 학부장 김해경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찰수사탐정전공을 선택한 학생들이 더욱 활발히 진로를 탐색하고, 탐정자격증(PI)을 취득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백석예술대는 지난 6일에는 목동사격장에서 2회 경찰경호학부 사격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부장 김해경 교수, 성민경 주임교수, 문상혁 교수가 참석했고, 학부학생들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토너먼트로 경기가 진행됐다.

김해경 경찰경호학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학생들이 즐겁게 사격대회에 참가했다학생들이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2회 사격대에서 1위는 이시원 학생(2학년), 2위는 김민성 학생(1학년), 3위는 이래은 학생(1학년), 장연지 학생(1학년)이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