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총회 주관 군선교연합회 조찬예배
상태바
백석총회 주관 군선교연합회 조찬예배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2.10.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여전도회관 리루이시홀서

한국교회 군선교 연합회 조찬예배가 지난 12일 여전도회관 2층 리루이시홀에서 예장 백석총회 주관으로 열렸다.

예배는 이규용 군종목사(백석 군종목사단장)의 인도로 민예성 목사(백석 군선교국장)가 기도하고 이호준 목사(백석 군선교국 총무)가 성경을 봉독했으며 백석총회 군선교사회가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후 김진범 목사(백석 부총회장)아이성 전투에서 얻은 교훈을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봉헌 기도는 박분용 목사(백석 군선교사회장)가 맡았으며 함께 비전2030 실천운동을 위해 공동기도를 드렸다. 김진범 목사의 축도로 예배가 마무리된 후에는 김종명 목사(백석 사무총장)의 인사말, 이정우 목사(군선교연합회 사무총장)의 감사의 말씀에 이어 김성희 팀장(군선교연합회 후원재정팀)의 사역보고 및 광고, 강일주 군종목사(백석 군종목사단 총무)의 조찬감사기도가 있었다.

예배에 모인 이들은 ··공군·해병대 1004군인교회를 강건케 하시고 영적으로 부흥케 하소서 군종목사, 군선교사, KMCF 회원을 영유간에 더욱 강건케 하소서 군목파송교단, 한국군종목사단, 군선교 유관기관, MEAK 중앙본부와 국내외 지회가 더 좋은 연합을 이루게 하소서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청년 생명을 살리는 군선교사역에 후원하게 하소서 전도세례·자대정착, 양육·교적관리 연결을 이루어 주옵소서 등 제목을 놓고 마음을 모아 기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