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충남 우수기업 분석 경진대회 대상 수상
상태바
백석대, 충남 우수기업 분석 경진대회 대상 수상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2.10.1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자들 창업경쟁력 인정…상금 300만원 수여
백석대 재학생 3명이 (재)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이 주최한 ‘2022년 충남 우수기업 분석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백석대 재학생 3명이 (재)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이 주최한 ‘2022년 충남 우수기업 분석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재학생 경상학부 4학년 배하영(24·), 염지현(24·), 김서영 씨(23·)()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이 주최한 ‘2022년 충남 우수기업 분석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백석대 참가자들과 대학 취업진로지원처 관계자들은 지난 5일 충남 예산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은 대상 상장과 함께 3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충남 우수기업 분석 경진대회는 충남지역 중소·중견기업 분석으로 취업환경에 대한 이해와 사전 직무수행능력을 확보해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자 실시하는 대회로, 기업 전문가들 앞에서 학생들이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경상학부 재학생으로 구성된 수상자들은 교내 기업분석경진대회에서도 최고상을 수상해 용기가 생겨 이번 대회에 출전하게 됐다교내 대회부터 차근차근 준비했던 것이 큰 도움이 됐다. 후배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백석대 박정란 취업진로지원처장은 먼저 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앞으로도 우리 재학생들이 가진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경력 단계별로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