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고 충성된 모습으로 섬길 것”
상태바
“착하고 충성된 모습으로 섬길 것”
  • 이인창
  • 승인 2022.08.3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지난 23일 정기총회
신임회장 이은숙 권사 등 새 임원진 선출

총회 평신도국(국장:최진국 목사) 전국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은숙 권사)가 지난 23일 서울 개웅교회(담임:조경석 목사)에서 제30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 임원진을 선출했다. 

개회예배는 한남노회 이은숙 권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평신도국 서기 박영복 목사가 기도, 연합회 서기 설향숙 권사가 성경봉독을 한 후 평신도국 국장 최진국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최 목사는 “여전도회를 이끌어가는 임원과 모든 회원들이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따라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평신도부 회계 박미숙 목사가 헌금기도를 한 후 한남노회 부노회장 박창재 목사가 환영사, 평신도국 총무 양동하 목사가 축사를 전했으며, 최진국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진행된 회무는 경안노회 남영자 권사의 기도로 시작해 임원보고, 감사보고, 결산보고 등이 있었으며, 임원 임준을 거쳐 신구임원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신임회장 이은숙 권사는 “충성된 모습으로 여전도회 회원들을 잘 섬기며 한 회기를 이끌어가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시흥성민교회 양준구 목사의 폐회기도로 마무리됐다. 다음은  신 임원 명단이다. 
△회장:이은숙 권사(한남노회) △부회장:이송자 권사(경남노회) △총무 최선희 집사(서울남노회)△서기:설향숙 권사(울산노회) △회계:문인권 권사(한남노회) △부회계:황선희 집사(충남노회) △회의록서기:김안숙 권사(한남노회) △부회의록서기:구성자 집사(경남노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