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플래닛쉐이커스 Live in Seoul’ 개최
상태바
‘2022 플래닛쉐이커스 Live in Seoul’ 개최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7.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초청, 9월 2~3일 사랑의교회서
오정현 목사 “코로나로 무너졌던 예배가 회복되길”

사랑글로벌아카데미(총장:오정현 목사)가 세계적 워십밴드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를 초청한 가운데 오는 9월 2~3일 서울 서초동 사랑의교회에서 ‘2022 플래닛쉐이커스 Live in Seoul’ 집회를 개최한다. 플래닛쉐이커스의 방한은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는 “한국교회 예배 회복을 위한 기폭제를 삼기 위해 세계 곳곳에서 폭넓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글로벌 워십팀을 초청하게 됐다”며 “코로나로 억눌려 있던 마음에서 벗어나 더욱 활발하게 찬양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문화 사역과 기독교 음악공연에 목말랐던 성도들에게 해갈의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플래닛쉐이커스는 호주 멜버른에서 시작됐으며 탁월한 음악을 넘어 찬양의 내용을 극대화하는 비주얼 요소를 활용하는 워십밴드이다. 플래닛쉐이커스 댄스팀은 예배자의 감성을 더욱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별히 이번에는 한국교회 안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플래닛쉐이커스의 다음세대 힙합 찬양팀 플래닛 붐(Planet Boom)도 내한해 함께 공연한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총장 오정현 목사는 “뜨거운 은혜를 나누었던 플래닛쉐이커스를 다시 만날 수 있어 감사하다. 다음세대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곡조 있는 기도를 통해 코로나로 무너졌던 예배가 온전히 회복되고, 예배의 감격을 통해 한국교회가 부흥할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