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세계 기독뉴스를 본다
상태바
생생한 세계 기독뉴스를 본다
  • 승인 2001.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기독교계는 어떻게 돌아가나? 주요 소식과 이슈는 무엇인가? 전 세계 기독교계 및 종교계는 어떻게 흘러가고 있을까? 그 해답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가 바로 ‘www.Charismanews.com’이다.

설립자 Stephen Strang은 미디어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명성을 전 세계에 알리자’는 비전으로 1975년도에 7가지의 크리스천 잡지를 창간했으며, 이것을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메뉴는 ‘크리스천의 삶, 오늘의 목회, 크리스천 남성/여성, 용품소식’ 등 기독교의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으며 미국 및 전세계 기독교와 관련된 주요 뉴스 등이 신속하게 업데이트되고, 주요 현안 문제에 대한 심층취재 및 토론과 메일서비스를 한다.

근래에는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을 위한(youthchurch.com/kidchurch.com) 서비스도 시작하여 모든 크리스천들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로 확대하였고, 뉴스메일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싱싱한 크리스천뉴스를 메일로 보내주기도 한다. 이제는 Strang Communication 이름으로 전문 기독교 온라인 서비스 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영어가 걸리는 분들은 만족스럽지는 못하나 온라인 영어번역 서비스(각 검색엔진 또는 그몸 회원)를 이용하면 전문번역 또는 동시번역을 해보면서 영어도 키우고 좁은 시야도 넓힐 수 있다.

<기독전문검색엔진 www.gmo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