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미제라블’로 감동의 무대 선사”
상태바
“‘레 미제라블’로 감동의 무대 선사”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07.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제16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서 대상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문화예술학부 뮤지컬전공은 지난 11일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 ‘제16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어워즈’에서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16회 DIMF 어워즈에서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대상을 수상한 백석대학교 대표자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지난 11일 16회 DIMF 어워즈에서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대상을 수상한 백석대학교 대표자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백석대학교는 지난 2017년 뮤지컬 ‘올슉업’으로 대상을 수상한 후 5년 만에 다시 대상을 거머쥐었으며 그간 여러 차례 최우수상, 개인 연기상 등을 수상해왔다. 이번에 수상한 작품은 프랑스 작가 빅토르 위고의 ‘레 미제라블(Les Misérables)’로 학생들은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연출을 맡은 3학년 홍건의 씨(24·남)는 “큰 무대에 설 수 있게 기회를 주신 DIMF 집행부에 감사드리고, 숙박을 도와주신 대구 동일교회 오현기 목사님, 늘 기도해주시는 백석대학교 목사님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뮤지컬팀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주신 총장님께 감사와 사랑을 보낸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전공 김제영 주임교수는 “이번 대상 수상은 코로나19로 함께 모여 연습하는데 어려움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해준 학생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연출 지도를 해주신 홍승희 교수님을 비롯해 모든 교수들의 노고가 작품에 담겼다”고 말했다.

한편 DIMF는 대구광역시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2006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국제 행사로 전 세계 프로덕션, 공연 관계자, 대중을 아우르는 뮤지컬 축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