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교회, 원로목사회 초청 헌신예배
상태바
임마누엘교회, 원로목사회 초청 헌신예배
  • 이석훈
  • 승인 2022.05.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교회로 초청 교통비와 식사 및 선물 증정

김경식 목사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에도 모실 것약속

총회 산하 원로목사회는 지난 6일 임마누엘교회의 초청을 받아 위로 헌신예배를 드렸다.
총회 산하 원로목사회는 지난 6일 임마누엘교회의 초청을 받아 위로 헌신예배를 드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전국원로목사회(회장:이형진 목사)는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소재 임마누엘교회(담임:김경식 목사)의 초청을 받고 위로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임마누엘교회 김경식 목사는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 원로목사님들을 지난 연말에 이어 다시 초청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면서 신앙의 중심은 진심어린 사랑임을 기억하면서 외모와 껍질로 보지 않고 지금부터라도 진심으로 사랑하며 남은 여생 건강하게 살아가시길 바란다. 내년 5월에는 더 잘 모시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예배는 김경식 목사의 사회로 총무 이대환 목사의 기도와 김경식 목사의 설교에 이어 회장 이형진 목사의 축도가 있었으며, 임마누엘교회가 소속된 서울송파노회 노회장인 김경만 목사가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회장 이형진 목사는 코로나19가 창궐하는데도 원로목사님들을 사랑해 주시고 계속해서 섬겨주시는 김경식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교회 제직들과 성도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우리 원로목사회는 서울 임마누엘집과 강원도 애향원, 이천 새생명의집과 산하 전국에 흩어져 있는 복지재단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는 일에 힘쓸 것을 약속한다고 인사했다.

임마누엘교회에서는 이날 참석한 원로목사들에게 교통비와 선물을 제공했으며, 이날 점심은 송파구기독교연합회에서 대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