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힐링가족 사랑 걷기대회’ 열린다
상태바
제1회 ‘힐링가족 사랑 걷기대회’ 열린다
  • 이석훈
  • 승인 2022.05.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오전 10시30분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실천사역전문연구원·그레이스힐링교회 주최

김록이 목사
김록이 목사

실천사역전문연구원(원장:김록이 목사)과 그레이스힐링교회가 주최하는 제1회 ‘힐링가족 사랑 걷기대회’가 오는 16일 오전 10시30분부터 2시까지 여의도 윤중로에서 실시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과 한국교회 회복을 꿈꾸며, 조국이여 한국교회여 일어나라!’를 주제로 서강대교 옆 국회방송 뒤 윤중로 벚꽃길을 출발해 KBS 방송국까지 약 2KM 정도를 걷는다.

국회 둔치주차장 및 축구장 주변 잔디밭에 모여 조별 및 팀별 소그룹 모임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장 및 팀장 인솔 하에 소그룹으로 진행하게 된다.

조장 및 팀장이 진행 본부에서 조원 숫자대로 예쁜 나무십자가를 수령해서 참석자 전원에게 배분하며, 점심식사는 김밥과 물 등 각 개인이 준비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영성테라피 1회 참여권 10명을 비롯해 열두지파 책 10권, 옷의비밀 책 10권, 10년 목회일기 50권, 재래시장 상품권 1만원 권 50장, 재래시장 상품권 5천원 권 50장이 주어진다.

이번 걷기대회와 관련해 실천사역전문연구원 원장 김록이 목사(그레이스힐링교회)는 “조국과 한국교회의 부흥을 이끈 70~80년도 성령의 역사의 현장을 걸으며 회복·치유·돌파를 통해 다시 한번 성령의 역사를 기대한다”면서 “우리에게 허락된 봄을 감사하는 걷기 대축제에 많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