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화운동 지방선거 공명선거 캠페인 전개
상태바
성시화운동 지방선거 공명선거 캠페인 전개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2.05.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직선거법 교회 관련 지침서 제작해 배부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김상복 목사·전용태 장로)가 오는 61일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를 앞두고 투표 참여 및 공명선거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성시화운동은 이번 지방선거 투표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의 키워드를 참여, 공정, 축제, 화합으로 정했다. 참여와 공정으로 참 일꾼을 뽑읍시다당신의 투표가 행복한 우리 동네를 만듭니다를 슬로건으로 정했다.

성시화운동은 참여와 공정으로 참 일꾼을 뽑는다는 의미를 담아 참참밴드를 구성해 투표 참여와 공명선거를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개정된 온라인, 문자메시지 등 달라진 선거운동 지침을 담은 공직선거법 교회 관련 지침서 등도 제작해 각 지역 성시화운동본부에 배부한다.

성시화운동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지방선거는 나와 우리 가족 그리고 우리 동네 주민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주민자치, 생활정치의 결정판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적극적인 투표참여와 공명선거를 통해 참 일꾼을 뽑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난 대선 캠페인에서는 참여, 공정, 화합을 키워드로 했는데, 이번에는 축제를 포함했다우리 지역과 동네의 일꾼을 뽑는 선거가 네거티브 선거가 되지 않고 진정한 일꾼을 세우는 축제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한편, 성시화운동은 지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20대 대통령선거에 이어 연달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명선거 협업사업단체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