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 목사 안수·11명 강도사 인허 등 안건 처리
상태바
2명 목사 안수·11명 강도사 인허 등 안건 처리
  • 이석훈
  • 승인 2022.04.27 10: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서노회 제20회 정기노회

신임 노회장에 임종택 목사

경서노회는 지난 21일 새빛교회에서 제20회 정기노회를 갖고 목사안수식도 거행했다.
경서노회는 지난 21일 새빛교회에서 제20회 정기노회를 갖고 목사안수식도 거행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경서노회 제20회 정기노회가 지난 21일 군포 새빛교회에서 개최돼 신임 노회장에 임종택 목사(행복을전하는교회)를 추대하는 한편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처리와 목사안수식을 가졌다.

임종택 노회장
임종택 노회장

신임 노회장에 추대된 임종택 목사는 부족한 사람에게 노회장으로 노회를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과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목회하는데는 나의 수고보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더 필요함을 느끼기에 우리의 인생에 하니님의 은혜의 때와 구원의 때가 있다는 사실을 믿으면서, 노회원들을 더욱 열심히 섬기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이준구 목사의 사회로 이진환 목사의 기도와 임종택 목사의 설교에 이어 박두환 외 10명의 강도사 인허가 있었으며, 최완열 목사의 봉헌기도와 노회장 김응열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각 보고를 서면으로 받고 공천위원회 발표를 수용해 신임원들을 박수로 받았으며, 나머지 안건들은 신임원들에게 위임키로 하고 목사안수식을 거행했다.

목사임직예배는 이규덕 목사의 사회로 정찬주 목사의 기도와 김응열 목사의 하나님의 걸작품이란 제목의 설교, 변성호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으며, 허태윤 김영윤 강도사의 목사임직자 서약과 안수식도, 성의착의식, 악수례, 공포, 임직증서 및 임직패 수여가 있은 후 시냇가에심은교회 이삭 청년의 축가, 홍용희 목사의 축사, 임종택 목사의 권면, 임직자대표 허태희 목사의 답사, 직전노회장 임영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임종택 목사 부노회장:임종택 목사 서기:이규덕 목사 부서기:이준구 목사 회록서기:정찬주 목사 부회록서기:이진환 목사 회계:변성호 목사 부회계:최완열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성미 2022-04-28 01:22:42
가난한 자가 교회 오지 못해 이토록 슬프다.하나님은 교회가 예물 받는것을 슬퍼한다. 나는 감리교 6001곳에 성령의 뜻을 전하고 충주중부감리교회에서 제명당했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선택을 받지 않고 목사를 하는자 성령모독이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고 목사를 하는자 성령을 방해한다. 사람의 모든 죄는 용서 받으나 성령을 모독하고 방해한자 용서받지 못한다. 성령을 방해하는 자리에 있는자 누구인가? 심판이 너희 코앞이라. 감리교본부는 성령증거 확인 바란다. 감리교는 성령의 뜻을 따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