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 전개
상태바
컴패션,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 전개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2.04.2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노동·학대·조혼 등에 노출된 전 세계 취약계층 어린이 후원
한국컴패션이 4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컴패션이 4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서정인)이 4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 세계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은 어린이 한 사람 한 사람을 꽃과 같이 귀한 존재로 여기는 컴패션의 가치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부르키나파소, 우간다, 탄자니아, 볼리비아,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9개국에서 아동노동과 학대, 조혼 등에 노출된 취약계층 어린이를 위해 사용된다.

한국컴패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대 1 어린이 결연에 참여한 후원자 전원에게 시인 나태주 작가의 대표작 ‘풀꽃’이 수록된 시집 ‘꽃을 보듯 너를 본다’를 증정한다. 또한 1대 1 어린이 후원을 신청하고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 사진을 올린 후원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로리스트 라파지블(송수희·송수민)이 제작한 꽃다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는 “최근 몇 년간 이어진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일부 개발도상국에서는 아동학대와 폭력, 조혼 등에 노출된 어린이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며 “가난한 환경에서도 어린이꽃이 활짝 피어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페인 참여는 한국컴패션 홈페이지(http://www.compassion.or.kr) 또는 유선(02-740-1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