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과 화합으로 총회내 모범되는 노회만든다”
상태바
“통합과 화합으로 총회내 모범되는 노회만든다”
  • 이석훈
  • 승인 2022.04.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노회 제58회 정기노회

노회장에 김재호 목사

강원노회는 지난 11일 원주충만한교회에서 제58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강원노회는 지난 11일 원주충만한교회에서 제58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강원노회 제58회 정기노회가 지난 11일 원주충만한교회(정영석 목사)에서 열려 노회장에 김재호 목사(문막평화교회)를 추대하는 한편 임원을 개선하고 통합과 화합으로 총회 안에서 모범적인 노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김재호 노회장
김재호 노회장

노회장에 추대된 김재호 목사는 코로나와 기타 여러가지 힘든 상황 속에서도 교회를 지키며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여 본질에 집중하는 노회가 될 것을 당부하면서 통합과 화합을 이루어 총회 산하의 노회들 가운데 모범이 되는 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섬길 것이기에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서기 정영석 목사의 사회로 김재호 목사의 기도와 김바울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함재흥 목사가 예수 생명 공동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이종봉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각부와 위원회, 시찰회 보고가 있은 후 공천위 발표를 통해 임원선거를 진행해 노회장 김재호 목사를 비롯해 나머지 임원들을 선출했으며, 나머지 안건들은 임원들에게 위임키로 했다.

강원노회는 교역자 영입과 통합의 의지가 있는 노회와는 통합을 추진하기 위해 7명의 통합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언제든지 통합을 원하는 노회가 있다면 적극 힘쓸 것을 다짐했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김재호 목사 부노회장:정영석 목사 서기:박범석 목사 부서기:김재성 목사 회의록서기:한용진 목사 부회의록서기:안덕상 목사 회계:강정미 목사 부회계:박주은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