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자 8만 명 넘어선 기독 OTT ‘퐁당’
상태바
가입자 8만 명 넘어선 기독 OTT ‘퐁당’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02.1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주년 이벤트 진행…스마트TV 등 다양한 경품 제공

국내 최초 기독 OTT 플랫폼 ‘퐁당’이 지난 15일 론칭 1주년을 맞았다. CGNTV(대표:이용경 장로)가 지난해 출시한 퐁당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8만 명을 돌파했으며, 스마트 TV와 웹 버전도 함께 출시되면서 양질의 콘텐츠를 조금 더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균형 잡힌 신앙 양육을 돕는 ‘퐁당’은, 오리지널 양육 콘텐츠를 비롯해 영화, 다큐, 예배, 찬양 등 19,000여 개의 누적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 매일 60개의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어 크리스천들이 활용하기 좋은 기독 OTT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퐁당’은 현재 230개 네트워크 교회와 함께하고 있다. 이들은 ‘퐁당’ 내 클래스 기능을 활용해 기존 오프라인 방식의 교회 양육과 병행하거나 온라인 양육으로 대체하는 등 각 공동체만의 양육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

1주년을 맞이한 ‘퐁당’은 1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청자가 생각하는 최고의 퐁당 콘텐츠를 추천하는 ‘퐁당 어워즈’ △퐁당 오리지널 영화 ‘The Walk’ 시청 장면을 찍어 퐁당 카카오톡 채널로 전송하는 ‘시청인증 이벤트’ △퐁당 필터로 사진을 찍어 친구를 태그해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챌린지’ 등이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삼성 스마트TV, 갤럭시탭 등 푸짐한 상품들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2월 15일부터 3월 11일까지며, 3월 18일에 ‘퐁당’ 앱과 CGNTV 웹사이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5일부터 ‘퐁당’ 앱과 인스타그램, CGNTV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