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올윈에듀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상태바
백석대, ㈜올윈에듀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2.02.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가 지난 10일 ㈜올윈에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올윈에듀 이호경 부사장,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백석대학교가 지난 10일 ㈜올윈에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올윈에듀 이호경 부사장,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가 지난 10일 교내 본부동 소회의실에서 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 ㈜올윈에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이재준 대외협력본부장, 최선기 지역사업협력단장, ㈜올윈에듀 이호경 부사장, 권영섭 이사, 박정태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과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산학협력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과정·현장실습·인턴실습 등 공동 개발 및 참여 △지적재산 및 기술이전에 관한 상호 협력 등에서 함께할 계획이다.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은 “우수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기술력을 보유한 올윈에듀와 협약을 맺고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윈에듀 이호경 부사장은 “올윈에듀는 창의력과 상상력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콘텐츠로 만들어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있다”며 “이러한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대학과 함께 가치를 채우는데 함께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윈에듀는 기본 웹 디자인부터 VR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학습자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이다. 디지털융합훈련과정·산업별기술직무교육·4차산업혁신기술·공통직무교육·법정필수교육·산업안전보건교육·자격증·외국어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