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봉, ‘나눔과 섬김의 비전 선포예배’
상태바
한교봉, ‘나눔과 섬김의 비전 선포예배’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1.0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맞아 오는 10일 사랑의교회에서 개최…정기총회도

한국교회봉사단(대표회장:정성진 목사)이 오는 10일 서울 서초구 사랑의교회에서 ‘나눔과 섬김의 비전 선포예배’를 드린다. 

2007년 서해안 기름 유출 피해 당시 한국교회 봉사활동 모범을 기반으로 출범한 한교봉은 그동안 한국교회 나눔과 섬김의 역량을 하나로 모으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단체 출범 10주년을 맞아 한교봉은 다시 한 번 한국교회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힘을 쏟고, 특히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한줄기 빛과 소망이 되도록 결단하는 차원에서 이번 ‘나눔과 섬김의 비전 선포예배’를 드리게 된다. 

이날 선포예배는 중앙성결교회 한기채 목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예장 고신 총회장 강학근 목사가 기도,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가 설교를 전한다. 명성교회 김삼환 원로목사가 환영사,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가 취임사를 전한 후 한교총 대표회장 류영모 목사, 한교연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가 격려사를 발표한다. 

축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황희 장관, 서울특별시 오세훈 시장, 유엔세계식량계획 윤선희 한구사무소장, 세브란스병원 인요한 국제진료소장이 전하고, 기독교대한감리회 이철 감독회장 축도로 마친다. 예배에 앞서서는 이사회 및 정기총회가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