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비스타일, 사마리안퍼스에 아동복 후원
상태바
(주)지비스타일, 사마리안퍼스에 아동복 후원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12.14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전달식… 2억 원 상당 의류 전달

국제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대표:크리스 위크스)가 지난 4일 군포에 위치한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이하 OCC) 프로세싱센터에서 유아동복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유아동복은 국내 유아동 의류 제조기업인 ()지비스타일(회장:박용주)이 기증했다.

이날 ()지비스타일은 약 2억 원 상당의 유아동복을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에 전달했다. 기증된 물품은 ()지비스타일의 대표 브랜드인 무냐무냐 및 첨이첨이 의류로 OCC 선물상자에 담겨 몽골과 가봉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그 중 일부는 다양한 아동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지비스타일 박용주 회장은 아이들이 이 선물을 받을 때 얼마나 좋아할까 생각하니 선물상자를 준비하는 일을 멈추고 싶지 않았다면서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와 ()지비스타일이 미래의 꿈인 아이들을 돕고 그 아이들이 성장해 다음세대 아이들을 돕는다면 세상이 아름답게 변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크리스 위크스 대표는 “()지비스타일의 나눔과 격려로 많은 힘이 되었다며 세계의 어려운 사람들을 섬기는 일과 복음 전도의 확장을 위해 앞으로 좋은 협력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 참석한 박용주 회장과 박경원 대리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임직원과 함께 OCC 선물상자 검수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OCC 사역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사마리안퍼스는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설립한 국제 구호 기관으로 전 세계 17개국에 현장사무소를 운영하며 초교파적 비영리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해마다 진행하는 OCC 선물상자 사역을 위해 교회, 단체 및 개인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