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배우는 선교… 퍼스펙티브스 집중 훈련 개강
상태바
일주일 만에 배우는 선교… 퍼스펙티브스 집중 훈련 개강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11.30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파트너스, 1월 24~29일 온라인 훈련 과정 개설

평신도와 사역자 모두를 위한 효과적인 선교 훈련 도구로 사용돼왔던 퍼스펙티브스가 올 겨울 1주일 기간의 집중훈련 과정을 개강한다. 미션파트너스(상임대표:한철호 선교사)는 오는 124일부터 129일까지 56일간 온라인으로 겨울 집중 훈련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미션 퍼스펙티브스는 세계 기독교 운동과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관점을 정립하도록 돕는 훈련으로 성경, 역사, 문화, 전략 등 4가지 관점을 통해 선교를 이해하고 체화할 수 있도록 이끄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0년 가을 시작해 지금까지 3만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한국 최대의 선교 훈련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단순히 선교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나 선교에 헌신하려는 이들 뿐 아니라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소유해야할 선교에 대한 총체적 관점을 배울 수 있다.

이번 겨울 집중 과정은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 과정으로 전환됐다. 강의는 홈페이지에 있는 동영상을 시청하면 되고 조모임은 줌(Zoom)으로 진행된다. 기존 12주 과정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힘든 목회자, 선교사, 선교단체 리더, 대학생 등을 위해 1주일 만에 퍼스펙티브스 훈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강사로는 손창남 선교사(한국OMF), 장창수 선교사(WEC 국제동원부), 조명순 선교사(한국형선교개발원), 권순익 목사(M살롱 아카데미), 최욥 선교사(HOPE), 한철호 선교사(미션파트너스) 등 국내 선교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수료생들에게는 Frontier Ventures에서 발행하는 수료증이 지급된다.

미션파트너스는 퍼스펙티브스는 선교에 대해 가장 기본적인 훈련이다. 선교에 대한 통합적인 그림을 그리게 하는 훈련이라는 점에서 많은 호응을 얻어왔다면서 올 겨울 단기선교와 수련회를 퍼스펙티브스 훈련으로 대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라고 참여를 권했다.

참가 신청과 문의는 홈페이지(www.psp.or.kr)와 전화(02-889-64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